게임 이야기/패키지 게임 문명 6 이야기│1-3. 대한 제국 (중세/ 르네상스/산업 시대) 은하[銀河] 2021. 2. 16. 반응형 이 게임을 진행하면서 제일 크게 실수가 많았던 시기가 이 시대들이었습니다. 소소하게는 총독 진급부터 대외 정책까지 자잘한 실수가 많았고, 무엇보다 시대 점수 관리를 실패하였기 때문입니다. 전쟁을 최대한 피하면서 미래 시대까지 게임을 끌고 나갈 생각에 게임을 너무 안이하게 했었다는 반성이 드네요. 더보기 문명 6 이야기│1-3. 대한 제국 (중세/ 르네상스/산업 시대) 글쓰기, 여행, 원예, 게임, 각종 제품과 미디어 사용기 및 평가 이야기를 하는 개인 블로그입니다 www.eunhah.com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은하의 기록소 '게임 이야기/패키지 게임' 관련글 문명 6 이야기│1-5. 대한 제국 (정보 시대) 문명 6 이야기│1-4. 대한 제국 (현대/원자 시대) 문명 6 이야기│1-2. 대한 제국 (고전 시대) 문명 6 이야기│1-1. 대한 제국 (고대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