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패키지 게임 문명 6 이야기│1-2. 대한 제국 (고전 시대) 은하[銀河] 2021. 2. 16. 반응형 한국 문명이 고대 시대를 무사히 지나 고전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고전 시대는 문명 운영의 큰 틀이 결정되는 시기입니다. 저는 미래 시대까지 무사히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내정에 힘을 쏟기로 하였습니다. 더보기 문명 6 이야기│1-2. 대한 제국 (고전 시대) 글쓰기, 여행, 원예, 게임, 각종 제품과 미디어 사용기 및 평가 이야기를 하는 개인 블로그입니다 www.eunhah.com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은하의 기록소 '게임 이야기/패키지 게임' 관련글 문명 6 이야기│1-4. 대한 제국 (현대/원자 시대) 문명 6 이야기│1-3. 대한 제국 (중세/ 르네상스/산업 시대) 문명 6 이야기│1-1. 대한 제국 (고대 시대) 캐피탈리즘 2│2. 독점의 폐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