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패키지 게임 문명 6 이야기│2-1. 러시아 제국(신 난이도 종교관 세우기) 은하[銀河] 2022. 2. 25. 반응형 문명 시리즈는 유서 깊은 명작 게임임은 분명하지만, 모든 시리즈 공통으로 인공지능이 그다지 뛰어나지 못하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이는 특히 전쟁을 할 때 여실히 느껴지는데, AI의 전력이 훨씬 강력함에도 불구하고 유닛을 축차 투입하여 소모하여 버리는 것이 대표적인 예시 중 하나입니다. 더보기 문명 6 이야기│2-1. 러시아 제국(신 난이도 종교관 세우기) 글쓰기, 여행, 원예, 게임, 각종 제품과 미디어 사용기 및 평가 이야기를 하는 개인 블로그입니다 www.eunhah.com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은하의 기록소 '게임 이야기/패키지 게임' 관련글 문명 6 이야기│3-1. 그리스 제국 (고대 시대) 문명 6 이야기│2-2. 러시아 제국(신 난이도 종교 창시) 문명 6 이야기│1-6. 대한 제국 (미래 시대) 문명 6 이야기│1-5. 대한 제국 (정보 시대)